일반 (General)

  • Detailer Type: 적용할 디테일링 유형을 지정합니다. Contours and Cavities, Contours Only, Cavities Only를 선택합니다.
  • Stencil/Mask Use: 효과에 Stencil Buffer 또는 Custom Mask를 사용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.
  • Stencil Mask Layer (Built-in, URP 2022): 스텐실 또는 커스텀 마스크로 사용할 메시 렌더러가 포함된 레이어를 선택합니다. PostProcessDetailer.cs 스크립트와 Toon Detailer Feature가 이 레이어의 모든 객체를 자동으로 렌더링합니다.
  • Fast Mode (Built-in Only): 깊이 버퍼에서 더 빠르게 노멀을 재구성할 수 있도록 활성화하는 불리언 값입니다.

조정 (Adjustments)

  • Color Hue: 효과의 어두운 색상에 약간의 색조를 추가합니다.
  • Use Fade: 거리 기반 페이드 효과를 켜거나 끕니다.
  • Fade Affects Only Contours: 활성화 시 페이드 효과를 컨투어에만 적용합니다.
  • Fade Start: 페이드 효과가 시작되는 지점을 설정합니다.
  • Fade End: 페이드 효과가 끝나는 지점을 설정합니다.
  • Black Offset: 디테일링의 최소 어두움 수준을 설정합니다.

컨투어 (Contours)

  • Contours Intensity: 컨투어 선의 강도를 조절합니다.
  • Contours Thickness: 컨투어 선의 두께를 정의합니다.
  • Contours Elevation Strength: 고도 기반 컨투어의 강도를 변경합니다.
  • Contours Elevation Smoothness: 고도 기반 컨투어를 부드럽게 만듭니다.
  • Contours Depression Strength: 침강 기반 컨투어의 강도를 조정합니다.
  • Contours Depression Smoothness: 침강 기반 컨투어를 부드럽게 만듭니다.

캐비티 (Cavity)

  • Cavity Intensity: 캐비티 음영의 강도를 제어합니다.
  • Cavity Radius: 캐비티 음영의 영향을 받는 영역의 반경을 변경합니다.
  • Cavity Strength: 캐비티 효과의 전체 강도를 설정합니다.
  • Cavity Samples: 캐비티 효과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할 샘플 수를 지정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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