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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verview

GridGraph 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노드를 수정할 수 있는 유연한 규칙 시스템이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규칙은 노드 아래의 GameObject 레이어에 따라 노드에 태그를 적용하거나, 표면 경사에 따라 노드에 패널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GridGraph 인스펙터에서 "Add Rule" 버튼을 클릭하여 새로운 규칙을 추가할 수 있습니다.



사용 가능한 규칙은 다음과 같습니다:

 

Adding rules using a script

스크립트를 통해 규칙을 추가할 수도 있습니다:

```csharp
// 예제 코드
```

// 씬에서 첫 번째 그리드 그래프를 가져옵니다.
var gridGraph = AstarPath.active.data.gridGraph;

gridGraph.rules.AddRule(new Pathfinding.Graphs.Grid.Rules.RuleAnglePenalty {
    penaltyScale = 10000,
    curve = AnimationCurve.Linear(0, 0, 90, 1),
});

 

Writing Custom Rules

자신만의 그리드 그래프 규칙을 작성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: Writing Custom Grid Graph Rules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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