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제 장면: 구형 세계 및 기타 특이한 형태에서의 경로 찾기
이 예제 장면은 구형 세계와 상자 세계에서의 경로 찾기를 보여줍니다. 시작 시 두 명의 에이전트가 존재하며, P 키를 눌러 더 많은 에이전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장면에서는 로컬 회피가 활성화되어 있어, 에이전트들이 서로를 피하면서 비평면 세계에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.
Graph setup
구형 세계의 경우, 내비게이션 메쉬(navmesh) 그래프가 유일한 옵션입니다. 그리드 그래프나 리캐스트 그래프는 구형 세계 또는 적어도 평면적이지 않은 다른 형태에서 자동으로 생성될 수 없습니다.
이 장면에는 두 개의 내비게이션 메쉬 그래프가 있습니다. 하나는 구형 세계용이고, 다른 하나는 붕괴된 상자 모양을 위한 것입니다. 이 내비게이션 메쉬들은 3D 모델링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동으로 모델링한 후 Unity로 가져왔습니다.
참고 구형 세계에서의 Graph Types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pherical Worlds 를 참조하세요. Creating a navmesh manually |
Movement scripts
이 예제에서는 AIPathAlignedToSurface이동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구형 내비메쉬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Movement scripts 를 참조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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